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메이플 스토리 큐브 확률 조작 진짜?

by 저렴이 2024. 1.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방금 뉴스를 보다가 메이플 스토리 게임 큐브 확률 조작이 확인 되었다고 하네요~
와 게임들의 아이템들이 어느정도는 그런가 생각했었는데
이게 진짜 였네요





공정위는 넥슨에 116억원의 과징금 부과
게임사 역대 최고액이라고 하네요~

이게 아이템 확률을 불리하게 적용하고 게이머들에게 고지를 안해서 그렇다네요.

두번째 위반시에는 2배 가중 처벌이 된다하고요~
영업정지 180일 한다네요~

https://link.coupang.com/a/blMGrG

코리아보드게임즈 오징어 게임 보드게임

COUPANG

www.coupang.com




과거 서든어택  이어 두번째라네요.
버블 파이터 관련행위에는
과징금 4900만원 부과했답니다.

메이플 스토리


게임 하다보면 그렇게 현질도 해야
재미있어지고 더 게임이 잘되는데..
너무 했네요 ~~

모두 게임 하실때
아이템 조금씩만 구매하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게임 하세요~~

지금까지 메이플 스토리 과징금의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게임 아이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