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정보

[속보]국가대표 현역 프로야구 선수 여성팬 임신 낙태 논란 수도권 ㅂㅇㅎ

저렴이 2024. 7. 11. 16:45
728x90
반응형
SMALL

 
국가대표 출신 수고권 팀 현역 프로야구 ㅂㅇㅎ선수가 여자친구가 있는데도 그 사실을 숨기고 여성 팬과 만나며 낙태를 요구했다는 폭로가 나와 논란이 일고 있다.
 
어제(1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프로야구 선수 A 씨의 사생활 폭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팬과 선수로 만나 1년 가까운 시간 연락하며 만났고, 그 선수의 아이를 임신하고 낙태 수술을 받았다”며 “그 과정에서 A 선수는 저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걸 숨겼고, 여자친구에게는 제 존재를 숨겼다"고 주장했다.
 
글쓴이 B 씨는 글과 함께 메신저 대화 내용, 임신 테스트기, 임신 초음파 사진 등을 증거로 첨부했다.
 
B 씨에 따르면, A 선수와 그는 지난해 8월부터 SNS를 통해 메시지를 주고받기 시작했고, 같은 해 9월 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딴 날도 영상통화를 했다.

 
 
 
 
 
 
 
A 선수는 B 씨를 다른 선수들에게 소개하기도 하고, 스프링캠프 전지훈련을 가서도 데이트를 즐기며 국대 숙소에서 만나기도 하는 등 어느 정도 공개적인 만남을 이어갔다고 B 씨는 전했다.
 
B 씨는 "연락하는 기간 동안 저는 그 선수에게 여자친구가 있냐고 몇 번이고 물어봤고 그럴 때마다 '여자친구가 없다, 걱정하지 말라'라며 저를 달래고 연락을 계속해서 이어갔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다 지난 5월 B 씨는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임신 소식을 알리자 A 선수는 “지우는 게 쉽지는 않은데 그 방법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며 “현실적으로 생각해 보자. 이게 맞는 방법은 아니겠지만 그 방법이 우리한테는 최선이다” 등의 이야기를 하며 낙태를 권유했다. 이어 A 선수는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을 전했다.
 
B 씨는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건 A 선수는 낙태 수술을 하는 그 순간까지도 단 한 번도 병원에 동행한 적 없다”며 “수술비 또한 저와의 연이 끝난 후 제가 달라고 요구하자 그제서야 보내줬다”고 주장했다.
 
 
이후 B 씨는 수술 부작용과 함께 정신적 고통을 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작성자 B 씨는 "A 선수가 제가 폭로하겠다 하였을 때 폭로해도 된다고 직접 이야기했기에 떳떳하게 올린다"며 "제 신상과 허위 사실을 퍼트리는 행위에 대해선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A의 소속 구단 관계자는 11일 "일단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밝혔다.
 
최근 스포츠계에선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소식들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농구 부산 KCC의 허웅은 지난달 전 여자친구와 법정 소송을 하면서 서로의 사생활을 들춰내는 진흙탕 싸움을 벌이고 있다.

피겨스케이팅 이해인은 해외 전지훈련 기간 술을 마시고 미성년자 이성 후배에게 성적 가해를 한 혐의로 3년 자격정지 징계를 받은 뒤 이성 후배와는 연인 관계였다고 주장했다.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 나균안은 선발 등판 당일 새벽 시간까지 술자리에 참석했고, 이 모습이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면서 큰 비판을 받았다.
 
롯데 구단은 나균안에게 30경기 출장 정지 자체 징계를 내리기도 했다.
현재 논란이 들끓고 있는 프로야구 선수는
수도권팀으로 우승을 경험했고 현재는 하위권에 쳐져 있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 통신사 팀으로 알려져 있다.
낙태 강요를 한 선수는 ㅂㅇㅎ 선수로 추측하고 있다.
 

 
 
 
 
 
 
 
 
 
 
 
 
 
 
 
 
 
 
 
.
.
.
.
.
.
.
.
#야구낙태선수 #ㅂㅇㅎ #KTㅂㅇㅎ #국가대표ㅂㅇㅎ #야구ㅂㅇㅎ #프로야구ㅂㅇㅎ #여자친구낙태 #여성팬낙태 #야구여성팬낙태 #프로야구임신낙태 #야구임신 #수도권팀선수임신 #임신낙태선수 #제2허웅 #낙태강요선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