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롯데캐슬 하정우 당첨녀 꿈
'로또 동탄 청약' 당첨자 꿈 들은 하정우 "또 써드릴게요“
배우 하정우가 역대 최고 경쟁률을 기록한 '동탄역 롯데캐슬' 청약 당첨자에게 축하 인사를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동탄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 당첨됐습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294만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바로 저"라며 "돌잔치에 가서 그 흔한 상품 타본 적 없었는데 이런 큰 행운이 왔다"고 기뻐했다.
이어 "어젯밤 꿈에 배우 하정우 씨가 제게 정성스럽게 손편지 주는 꿈을 꿨다. 열심히 살겠다. 감사하다"고 했다.
이같은 소식에, 하정우는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해당 글을 공유하며 "또 써드릴게요"라고 축하를 전했다.
누리꾼들은 "집도 구하고 하정우한테 축하도 받고 부럽다", "앞으로 집 마련 걱정 없어서 좋겠다", "행운이 한꺼번에 왔네"라며 부러움을 표했다.
청약 인증 글에 "청약 당첨자 부부가 삼성전자와 기아자동차에 다니고, 남편분이 오늘 출근을 안 하셨다"라는 댓글이 달리면서 당첨자들의 신상 정보가 퍼지기도 했다.
한편 동탄역 롯데캐슬 84㎡ 무순위 청약은 2017년 분양 당시 가격인 4억8200만 원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해 ‘로또 청약’으로 불렸다.
역대급 로또 청약으로 불린 경기 화성시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의 당첨자가 2일 발표된 가운데,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에 배우 하정우가 유쾌한 답변을 남겼다.
하정우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과 블라인드 캡처 사진을 올렸다. 캡처 사진은 ‘[동탄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 당첨됐습니다!’라는 게시물이다.
글쓴이는 “294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바로 저”라면서 “돌잔치에 가서 그 흔한 상품 타본 적 없었는데 저에게 이런 큰 행운이 왔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어젯밤 배우 하정우씨가 저에게 정성스럽게 쓴 손편지를 주는 꿈을 꿨다”며 “열심히 살겠다”고 남겼다.
이후 하정우에게 푸념의 글이 쏟아졌다. 한 누리꾼은 “오빠 왜 제 꿈에 안 오시고. 저도 너무 당첨되고 싶어 청약 넣었는데. 당첨의 비결은 하정우 님의 손 편지 꿈. 저한테도 손 편지 써서 주시길 부탁드릴게요”라고 했다.
또 다른 누리꾼은 “배우님 손편지가 금전운을 불러오는 건가요? 저도 한장만 써주시면 안 될까요? 한 줄만요! 제발요. 오늘 꿈에 나오셔서 1부터 45 숫자 중에 6개만 골라서 한 줄만 잽싸게 적어서 주고 가주시면 안 될까요?”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날 발표된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은 1가구 모집에 294만4780명이 몰리면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한 바 있다. 이전 최고 기록은 지난해 6월 진행된 서울 동작구 ‘흑석자이’ 전용 59㎡의 무순위 청약(82만9804대 1)이다.
동탄역 롯데캐슬 분양가는 2017년 당시 가격인 4억8200만원으로 책정됐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 공개시스템에 따르면 이 단지 전용면적 84㎡는 지난해 10월 16억2000만원에 거래됐고, 현재 매물의 호가는 17억~18억원에 달해 당첨 시 시세 대비 약 10억원대의 차익이 기대되고 있다.
당첨자 발표 전날까지도 청약자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동탄 롯데캐슬 당첨 발표일 행동 요령’을 공유하며 기대감을 표했다. 발코니 확장비까지 합하면 필요한 총 금액은 4억9200만원이지만, 현재 전세 시세는 6억원 정도이기 때문에 취득세까지 고려해도 전세금으로 충당이 가능하다는 등의 내용이다.
‘역대급 로또 청약’으로 불린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 당첨자가 2일 발표된 가운데 하정우 꿈을 꾸고 당첨됐다고 주장한 후기에 하정우가 유쾌하게 응답했다.
하정우는 2일 자신의 SNS에 경기 화성시 오산동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힌 한 누리꾼의 글을 캡처해 공개했다.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 올린 해당 글의 게시자는 “294만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첨된 행운의 사나이가 바로 저”라며 “돌잔치에 가서 그 흔한 상품 타본 적 없었는데, 저에게 이런 큰 행운이 오네요. 어젯밤 꿈에 배우 하정우 씨가 저에게 정성스럽게 쓴 손 편지를 주는 꿈을 꾸었다. 열심히 살겠다. 감사하다”고 적었다.
이 글의 진위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해당 글은 많은 이들의 부러움 속에 큰 화제가 됐다.
그러자 직접 등판한 하정우는 “또 써드릴게요”라는 글로 화답했다.
누리꾼들은 “사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와 하정우가 직접 등판하다니”, “다음 로또 청약 때는 하정우 사진만 뚫어져라 봐야겠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재미있어했다.
지난달 30일 진행된 동탄역 롯데캐슬 무순위 청약은 1가구 모집에 294만4780명이 몰리면서 역대 최고 경쟁률을 경신했다.
동탄역 롯데캐슬 분양가는 2017년 당시 가격인 4억8200만원으로, 주변 시세보다 약 10억원 저렴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청약 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전매 제한이나 실거주 의무도 없어 수요자가 대거 몰렸다.
"동탄 294만:1 청약, 하정우 꿈"
하정우는 "오빠 왜 제 꿈에 안 오시고" "저도 한 장만 써주시면 안 될까요? 오늘 꿈에 나오셔서 1부터 45 숫자 중에 6개만 골라서 한 줄만 잽싸게 적어서 주고 가주시면 안 될까요?"라고 쓴 여러 누리꾼의 글도 갈무리해 올리면서 웃음을 자아냈다.
.
.
.
.
.
.
.
.
.
.
.
.
.
.
.
.
.
#동탄롯데캐슬하정우 #하정우동탄 #무순위동탄당첨 #하정우롯데캐슬 #하정우인스타답변 #하정우댓글 #동탄롯데 #동탄당첨녀 #동탄하정우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