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연애 정보

미스터트롯3 TOP10 진출 정서주 감동무대 오유진 호평

by 저렴이 2024. 2. 23.
728x90
반응형

미스터트롯3 5라운드가 펼쳐지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5라운드 2차전에서는 정서주와 오유진의 맞대결로 최대 관심을 끌며 주목됐다.



2라운드 진을 차지했던 오유진은 송가인의 노래로 선곡했다. 바로 '물음표'를 불렀다.
오유진은 이날 지금까지 선보였던 선곡중에 가장 좋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2연속 진을 차지한 정서주와 2라운드때 진을 차지한 오유진의 대결이 있었다.



이날 정서주는 3연속 진을 차지하기 위해 이미자, 심수봉, 주현미 가수노래에 이어 나훈아의 '물레방아 도는데' 를 선곡하며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2차전 라이벌전이 종료되고 top10 최종결과 발표됐다.
이번 5라운드 최종점수로 나영이 1위를 했다. 이어 2위는 공동으로 배아현과 정서주가 차지했다.
4위에는 미스김, 5위는 정서주와 맞대결을 펼쳤던 오유진이 차지했다.



6위에는 곽지은과 7위는 김소연, 그리고 8위에는 윤서령이 차지했다.
9위와 10위에는 빈예서와 정슬이 차지했다.
이번 라운드에는 아쉽게도 염유리와 김나율, 복지은, 천가연은 Top10에 들지못하고 탈락하게 되었다.




이제 다음주 TOP7을 가리기 위해 대결이 다시 펼쳐진다.
미스터트롯3는 서바이벌 대결 예능프로그램이다.








.





.



#미스트롯3 #정서주오유진 #정서주대결 #정서주진 #오유진진 #오유진 #정서주 #top10 #미스터트롯top10 #미스터트롯준결승 #정서주오유진대결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