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페퍼저축은행 여자배구 괴롭힘선수 밝혀졌다.

by 저렴이 2024. 2. 23.
728x90
반응형

바람잘날 없는 스포츠계 이슈


스포츠계 이슈가 배구계로 찾아왔다.
여자부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에서 베테랑 선수가 지속적으로 후배 선수를 괴롭혀 상벌위원회에서 조사한다는 내용이다.
이는 후배 M씨, L씨의 익명제보로 KOVO 선수고충처리센터로 신고가 들어와서부터 파장이 커졌다.



야구계에서는 기아타이거즈 야구단의 김종국 전감독의 배임수재 금품수수 혐의로 스포츠계의 큰 충격을 줬었다.

또 축구계에서는 축구대표팀 주장 손흥민 선수와 막내 이강인 선수의 다툼으로 한동안 시끌벅적 거렸다.
다행히도 손흥민 선수와 이강인 선수의 화해로 조금 수그러들었다.

이제 배구계가 터진것이다.
일각에서는 벌써 이름이 거론되며 추측이 시작됐다.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에는 베테랑 선수가 몇명있다. 그리고 작년에 두명의 임의해지 선수가 두명이 있었다.
언론보도에 의하면 작년에 임의해지된 선수의 신고제보라고 밝혔다.



현재 거론되는 선수는 현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의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부상도 아니라고 했다.
얼마전 열린 배구 올스타전에서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올스타전에 나섰다.
그렇기에 부상이 원인이 아니다.
감독과의 불화가 맞는것 같다.
이유는 베테랑 선수인 그 선수는 국가대표팀 선수이다. 현재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은 최다연패 23연패를 기록중이다. 실력이 뛰어난 국가대표 출신 선수가 지금은 경기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페퍼저축은행 배구 구단은 상벌위원회에서 조사가 나오면 확인하겠다고 했다.
이미 이 사건의 제보를 미리 알았을 가능성이 크다. 이유는 작년에 두명의 선수가 그만뒀다. 구단을 나온것이다. 이것이 구단에 알렸지만 구단에서 조치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크다.
현재 언론에 나온 베테랑 당사자 선수는 성실히 소명하겠다고 밝혔다.
그 베테랑 선수의 연관검색어가 계속 뜨기 시작한다.



후배선수 두명이 작년에 임의해지된 사유가 이 베테랑 선수에게 있다고 네티즌들이 의혹을 제기했다. 이유는 이 베테랑 선수는 과거 다른팀에서도 어느 선수를 왕따 시키고 그랬다는 제보들이 있었다.
정확한것은 KOVO배구협회 상벌위원회에서 조사하고 이후에 진실이 밝혀질 가능성이 크다. 그러나 엎친데 덮진격으로 여자부 최하위 페퍼저축은행이 사건은 최고로 뜨기 시작했다.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은 최하위를 면하고자 올시즌 FA최대어 클러치박 박정아 선수를 최고액으로 영입하고 미국배구국가대표팀, 캐나다배구국가대표팀 감독출신인 감독을 영입했다. 또 외국인 선수 최고로 평가받는 야스민 선수도 데려왔으나 계속 최하위에 머물고 있다. 선수구성은 최하위23연패를 기록할만큼의 구성은 아니라는 평가지만 팀을 하나로 묶지 못한다는 감독평가다.



3년연속 최하위에 머물고 있는 페퍼저축은행 배구단은 이 사건으로 최다연패 24연패를 또 갱신할지 금요일밤 중요한경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



.



.


.

#페퍼저축은행배구단 #페퍼저축은행괴롭힘 #페퍼저축은행베테랑 #배구베테랑선수 #오지영베테랑 #오지영문슬기 #문슬기이민서 #오지영이민서 #염혜선왕따 #오지영염혜선 #박정아 #야스민 #페퍼저축은행감독 #페퍼저축은행누구 #괴롭힘누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