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정보

여자배구 선수 30대 전주에서 숨진채 발견 현대건설 김주*

by 저렴이 2024. 3. 11.
728x90
반응형
여자배구 A씨 전주 숨박업소에서 숨진채 발견


전북 전주시 어느 숙박업소에서 전 여자배구 선수 A씨가 숨진채 발견되었다.
전 여자배구 A씨는 30대로서 가족의 신고로 발견되었다.



가족은 "집을 나간 후 연락이 되지 않는다." 고 경찰에 신고한것으로 알려졌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극단적 선택을 사용한 물건들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나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또 여자배구 A씨는 강력사건에 연루되지 않았다. 며 정확한 경위를 조사해야 한다. 고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혹시 여자배구 그사건? 의 가해자 아니면 피해자 아니냐는 추측을 하고 있다. 기사의 의하면 현대건설 김주하 은퇴선수라는 말들이 있다고 합니다.




.



.


.


#여자배구숨진선수 #전주여자배구 #여자배구사망 #여자배구누구 #숨진여자배구선수 #30대전여자배구 #김주하선수 #김주하현대건설 #현대건설배구선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