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layout-aside-right paging-number">
본문 바로가기
연애 정보

연기도전하는 트로트가수 임영웅 오늘 단편영화 인악토버 공개

by 저렴이 2024. 7. 7.
728x90
반응형
SMALL

 

새로운 도전 나선 임영웅

트로트 차세대 황제 임영웅이 새로운 얼굴로 선보인다.

연기를 한번 해보고 싶었다는 트로트 가수 임영웅은

단편영화 인 악토버에서 연기를 선보였다.

임영웅의 새로운 얼굴을 볼 수 있는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가 마침내 공개됐다.

6일 티빙, 쿠팡플레이 등 OTT 채널을 통해 임영웅 주연의 영화 '인 악토버'가 베일을 벗었다.

 

'인 악토버'는 전염병이 퍼져 황폐화된 세상에 살아남은 주인공 영웅(임영웅 분)이 자신에게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극복하는 과정을 담은 작품으로 앞서 공개된 임영웅의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의 풀버전이다.

 

권오준 감독이 출연하고 임영웅 외에도 안은진, 현봉식 등이 출연한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상승 동영상 1위를 차지하는 건 물론 공개 2달 만에 누적 조회수 69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뮤직비디오의 확장판인 '인 악토버'에서 임영웅은 30분가량의 러닝타임 내내 희망을 피워가는 '영웅'으로 열연하며 배우로의 새 얼굴을 보여줬다.

 

'인 악토버' 시나리오 작업에도 참여한 임영웅은 앞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번에 신곡을 내고 뮤직비디오를 기획하면서 머릿속으로 시나리오가 스쳐지나갔다. 그래서 각본을 쓰고 전문 감독님에게 수정을 맡겼다"면서 "각색된 시나리오를 받아 보니 내 생각보다 더 디테일 하고 많은 연기력이 필요해서 연기를 배우게 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후 진행된 2024 임영웅 콘서트 'IM HERO - THE STADIUM'에서도 임영웅은 "전부터 단편영화를 찍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지난 투어 회식 때 슬쩍 얘기했던 게 현실이 될 줄은 몰랐다. 앞으로도 연기를 해볼까 한다. 특히 생활감이 있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라며 연기 욕심을 전했다.

바이러스로 황폐해진 세상에서 반려견 시월에 의지하며 살아가는 주인공 영웅이 경험하는 일련의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배우 안은진과 현봉식이 또 다른 생존자로 출연해 몰입도를 높였고,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권오준 감독이 연출했다.

 

영화 속 임영웅은 기르던 개를 떠나보낸 뒤 주먹을 불끈 쥐고 좌절감을 표현하거나 장총을 턱밑에 대고 최후를 고민하는 등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였다.

 

직접 영화 시나리오를 써보기도 했다는 임영웅은 신곡 '온기' 뮤직비디오에 영화를 활용했다. 콘서트에서 영화 일부를 공개하며 향후 연기에 도전할 뜻을 밝히기도 했다.

그는 지난 5월 콘서트에서 "예전부터 단편영화를 찍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연기에 자신감이 붙어 앞으로도 생활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싶다"고 말했다.

 

 

 

 

 

 

 

 

 

 

 

 

 

 

 

 

 

 

 

 

 

 

 

 

 

 

 

 

 

.

.

.

.

.

.

.

 

#임영웅영화 #단편영화임영웅 #임영웅악토버 #인악토버 #임영웅연기 #배우임영웅 #티빙임영웅 #쿠팡플레이임영웅 #현봉식임영웅 #안은진임영웅 #안은진현봉식 #권오준임영웅 #임영웅배우 #연기도전임영웅 #영화임영웅 #영화배우임영웅 #단편영화인악토버

 

728x90
반응형
LIST